우리들 이야기 - 10부

야설

우리들 이야기 - 10부

avkim 0 1139 0

제목이 우리들(우리부부)가 우리들이야기(우리부부 이야기) 를 아야기 하는것이니 우리부부 이야기를 좀더 심도있게 이야기하여보자 !










나는 총각 때 어느 여인이 쓴 자서전을 읽엇는데 .. 그 여인은 색을 무지하게 좋아하여 그여자의 일생을 통하여 색스한 이야기를 주욱 써내려간 그런책이엇는데 .. 그 여인은 색스를 아무나 다하는 그런 단순하게만 한것이 아니고 괴상한것도 해보고 이상한것도 해보고 동물 들과도 해보고 또 그여인의 보지털 를 뽑아서 짚세기도 만들어보고 그러한 여러가지 성생활 한것을 읽게 된 일이있다 . 




그후 군입대하여 의정부 미군부대에서 미군들과 1년에 1개월씩 3년에 3개월 같이 근무한일이 있는데 그때 미군들이 가지고 있는 각종 성기구도 접하게되고 낙타눈섭도 보게되고 물개 와 낙타 자지도 보게되고 도살장에서 막 도살되는 개 자지와 돼지 자지도 보게되고 . 미군들이 우리 한국 양공주에게 그것들를 모두 사용 한다는것도 알게되고 . 미군들이 가지고 있는 각종 성인용 잡지에서 여러가지로 하는것도 보게되고 . 개 . 돼지 .말 . 등과 같은 동물과 미국여성과 교미하는 사진도 보게되고 . 우리부대에서 여러가지 떠돌아다니는 색스 이야기도 듣게되고 이렇게 여러 성 에 관해서 보고 듣고 읽고 하면서 나는 나의 마음 한곳에는 아주 쪼그맣게 이러한것이 서서히 싹트고 있었었다 . 




" 나도 결혼하여 내 각시하고 사이가 친해지면 내각시도 이러한 성기구 를 이용하여 한번해보고 동물 들과도 교미를 한번 시켜보고 하면서 재미있게 살아봐야지 ~~ "




이렇게 나는 나의 맘속의 한구석에 이러한것들를 심어 놓게 되었다. 미군부대에서 미군들과 생활하면서 미군들과 화장실도 같이쓰고 목욕탕도 같이 쓰면서 미군들의 자지를 보면 우리 한국인의 3배 정도는 다크고 퉁퉁하고 윤이나고 하는 자지들를 보면서 나는 그들의 자지가 부러워 보였다 .




수많은 우리나라 사람인 양공주들를 보면서 이렇게 생각햇다 .




" 미군들 자지가 저렇게 좋으니 양공주들이 많이있나보다 . 우리나라 여자들은 미군들의 저렇게 좋은 자지를 좋아하나보다 ! " 




이렇게 생각했다 . 군산 에서 좀 살은일이 있었는데 거기에도 양공주 들이 참많앗엇고 . 동두천 의정부도 양공주 가 참많앗다 . 난 그 양공주들 도 부러워 보였다 . 매일 좋은자지들를 실컷 하며 사니 얼마나 좋을 까 ? 이렇게 부러워 했다 . 그러면서 또 나의 마음속 한구석에서는 ... 




" 나도 결혼해서 우리각시하고 친해지면 미군들과 같은 그런 부러워 보이는 자지와 쌕쓰 를 한번 시켜줘 봐야지 ! " 




이런 생각을 키워 가게 되었다 ! 그런데 내가 결혼하여 사랑하는 아주멋진 각시가 생긴것이다 . 나는 결혼전 총각때 부터 내마음속에 키워온 그렇한 이상한 색스 들를 사랑하는 나의 아내에게 가끔씩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 . 나의 사랑하는 각시 나의 아내에게 이렇게 권유 하였다 .




1) 여보야! 우리 담에 우리집 사가지고 여유로운 생활 를 하게되면 좋은 숫 개 한마리 사서 길러서 당신하고 교미한번해보자 ! 나 당신이 개와 교미하는것 한번 보고 싶다 ! " 2) 여보야! 끄전에 나 군생활때 여자들 알몸사진을 많이 보았는데 거기에서 보지털이 까맣게 많이 있는것은 나뻐보이고 백보지는 참 좋아보이더라 ! 당신도 보지털 를 조금씩 뽑아 업에고 백보지로 한번 만들어보자 ! "




3) 여보야 ! 내가 끄전에 미군부대에서 군생활 할때 미군들 자지가 넘 좋 고 부러워 보이드라 ! 당신도 나중에 여건이 된다면 외국인들과 쌕스 한번 해보자 ! "










이렇게 세가지를 아내에게 가끔 이야기 를 하 곤 했다 . 그랬더니 나의 아내 답변은 .......




1) 나도 처녀 때 동네서랑 지금도 가끔 개가 교미하는것도 보고 개자지가 벌겋게 까저서 팔뚝만하게 나온것도 보기도 했고 나 어렷을 때는 동네숫게 잡아다 암도 안보는데서 개를 눞혀놓고 자위도 시켜주고 놀고 했는데 ... 나는 그런 개자지를 보면 뻘겋게 까저가지고 있는것이 좀 징그럽드 라 ! 나중에 우리 집 가지고 살게 되면 당신 말대로 하긴 하겠는데 뻘겅게 징그러워서 몿할것같애 ~~~ "




2) 목욕탕에가 면 나는 다른 여자들도 많이 보잖아 ~~ 그여자 들 중에는 백보지도 있고 나같이 좀 적당한 사람도 있고 또 당신 말마따나 쌕카만 여자도 있고 하거든 ~~ 근데 백보지 인 여자는 부끄러워서 한쪽 구석에서 씻고 사람들 앞에는 나오지도 몿해 ~~ 사람들이 다 그여자만 처다봐 ~ 그러니 백보지는 챙피해서 몿써 ! 목욕탕도 맘대로 몿가 ! 내가 봐도 쌕카만 것은 진짜로 멋대가리 없드라 . 젤좋은것은 드문드문 담상담상 한개씩 있는 여자가 젤 좋아 보이드라 그러니까 .. 나도 넘 백보지 만들려 하지말고 뽑을려면 담상담상 드문드문 있게 해 ~~~ "




3) " 나도 군산에서 좀 살때 미군들 자지 본일이 있어 ~~ 근데 만약에 한국사람하고 않맞아서 보지가 찣어지면 어떻게해 ~~ " 










아내는 이렇게 나에게 대답해주면서 나중에 여건이 다 맞으면 해보자고 약속 해 주었다 

0 Comments
월간 베스트
글이 없습니다.
주간 베스트
글이 없습니다.
성인갤러리야설
제목
Category
글이 없습니다.